■축제/청산도 ‘느림은 행복이다’ 완도 ‘청산도 슬로걷기 축제’ 4월1일 ‘팡파르’

president
By president 2017.04.02 18:44

■축제/청산도    ‘느림은 행복이다’  완도 ‘청산도 슬로걷기 축제’ 4월1일 ‘팡파르’

축제/청산도

‘느림은 행복이다’

완도 ‘청산도 슬로걷기 축제’ 4월1일 ‘팡파르’

완도-청산 도(봄의왈츠셋트장)

아시아 최초 슬로시티인 완도군 청산도에서 ‘느림은 행복이다’라는 주제로 4월1일부터 30일까지 30일간 청산도 슬로걷기 축제가 열린다. 올해로 9회째인 청산도 슬로걷기 축제는 슬로길(11코스, 42.195㎞) 걷기, 슬로시티 지정 10주년 기념 퍼포먼스, 슬로체험, 공연, 전시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청산도 일원에서 한 달간 펼쳐진다.

축제 첫 날에는 안치환&박강성 힐링콘서트, 국악예술원 소리뫼 공연, 관광객 500명과 함께 하는 오색주먹밥 나눔행사, 타임캡슐 퍼포먼스 등 관광객이 직접 참여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들이 계획돼있다. 또한 한 달간 개최되는 이번 축제는 슬로길 사랑 나눔 걷기프로젝트를 비롯해 청산도 슬로쿡, 소 달구지 체험 등 새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특히 청산도 해상을 운항하던 선박들의 나침반이 오작동해 알려지게 된 청산도 범바위 일대의 자기장이 뿜어내는 좋은 기운을 관광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 체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더불어 생기가 흐르는 삼각의자, 오작동하는 대형 나침반, 자석이 붙는 신비로운 돌 체험 등 이색적인 체험프로그램으로 관광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한편 청산도 슬로걷기 축제는 걷기를 테마로 한 전국 최초의 축제이자 느림과 여유, 힐링을 느낄 수 있는 대표적인 봄 축제로 매년 10여만명의 관광객이 찾고 있다.

president
By president 2017.04.02 18:44
댓글작성

댓글없음

댓글없음!

이 기사에 관하여 첫번째로 관심을 표현해 주세요.

댓글작성
댓글보기

댓글작성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표시는 필수입력입니다.*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