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회/ 현대미술 작가 5인전 ‘Summer Blues’ … 아워커뮨 갤러리, 다가온 여름 맞아 현대미술 작가 5인전 ‘Summer Blues’ 개최

president
By president 2017.06.01 15:20

■전시회/ 현대미술 작가 5인전 ‘Summer Blues’  …  아워커뮨 갤러리,  다가온 여름 맞아 현대미술 작가 5인전 ‘Summer Blues’ 개최

전시회/ 현대미술 작가 5인전 ‘Summer Blues’  

 

아워커뮨 갤러리,

다가온 여름 맞아 현대미술 작가 5인전 ‘Summer Blues’ 개최

 

현대 미술의 새로운 가능성을 모색하며 활약하고 있는 5인의 단체전이 여름을 맞아 개최된다. 서울 경리단길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아워커뮨 갤러리’가 6월 5일(월)부터 7월 1일(토)까지 다가온 여름을 맞이해 ‘Summer Blues’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강미경, 공소린, 문새날, 이지은, 이태경 등 각자의 방식으로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하고 있는 5인의 현대미술 작가의 작품 25여 점이 함께 전시된다. 일상 속에서 시간이 멈춘 것처럼 고요한 순간을 포착해 그림으로 옮기는 강미경 작가는 이번 전시에서 그림책 더미북(dummy book; 견본책) 원화를 함께 전시한다. 이 밖에 △동양화가인 공소린 작가의 행복을 담은 ‘행복나무’ 작품과 △낡음과 새것이 쌓여있는 공간과 쓰임, 그것이 가진 변화의 과정을 담은 문새날 작가의 입체 작품 △작품을 ‘부하’라고 칭하며 각각의 이름과 스토리를 지닌 개성 가득한 이지은 작가의 입체 작품 △자연물 속의 숨겨진 야생성을 포착해 사회의 단면이나 불안한 개인을 은유하는 이태경 작가의 유화작품 등이 관객을 맞이한다.

아워커뮨 갤러리는 각자의 방식으로 현대 미술의 새로운 가능성을 모색하며 활약하고 있는 5명의 한국 현대 미술 작가 작품 전시를 통해 아워커뮨 갤러리를 방문하는 관객들과 신선하고 유쾌하게 소통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리빙코리아

리빙한국, KOTRA 아트콜라보 기획전 ‘명작명품전’ 참여

리빙한국(대표이사 김영목)이 6월 30일까지 KOTRA 아트콜라보 전시관에서 진행되는 ‘명작명품전’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와 KOTRA,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하는 ‘명작명품전’은 동서양 명화 작품과 콜라보한 여러 아트 상품을 전시한 기획전이다. 이번 전시는 서울 코트라 전시관과 부산 벡스코 공중보행로 갤러리에서 동시에 개최되며 유명 명화 작가의 작품 30여점과 생활용품, 화장품 등 29개 기업의 상품 40여점이 전시된다.

리빙한국이 이번 전시에서 선보이는 ‘코러스 훈민정음 에디션’은 레이저 각인 기법으로 스테인리스 티스푼과 티포크에 훈민정음 자모를 새겨 넣은 제품이다. 간송 미술문화재단을 후원하고 있는 리빙한국은 ‘훈민정음과 난중일기’ 전시회를 맞이하여 재단에서 보유 중인 훈민정음 해례본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리빙한국은 일상을 디자인하는 브랜드를 추구하는 리빙한국이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일상 속에서 선조의 지혜와 용기를 고객에게 전달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아트콜라보를 통해 품격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해 갈 예정이라고 콜라보레이션 취지를 밝혔다. 리빙한국의 훈민정음 에디션 코러스 티스푼과 티포크는 코트라 아트콜라보 전시관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배움터 2층 디자인박물관에서 10월 12일까지 진행되는 ‘훈민정음과 난중일기’ 전시회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리빙한국 공식 온라인 쇼핑몰 바이한국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러스 훈민정음 에디션 티스푼과 티포크의 소비자 가격은 각 35,000원이다.

president
By president 2017.06.01 15:20
댓글작성

댓글없음

댓글없음!

이 기사에 관하여 첫번째로 관심을 표현해 주세요.

댓글작성
댓글보기

댓글작성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표시는 필수입력입니다.*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