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광장/ 퍼시스 외 … 퍼시스, 신개념 ‘퍼포밍 오피스’ 광화문 센터 오픈

president
By president 2017.06.01 17:55

■중기광장/ 퍼시스 외  …  퍼시스, 신개념 ‘퍼포밍 오피스’ 광화문 센터 오픈

중기광장/ 퍼시스 외

 

퍼시스, 신개념 ‘퍼포밍 오피스’ 광화문 센터 오픈

사무환경 전문기업 퍼시스(대표 이종태)가 전시공간과 업무공간을 결합한 워킹쇼룸 컨셉의 ‘퍼포밍 오피스(Performing Office)’ 광화문 센터를 새롭게 오픈했다.

퍼시스 광화문 센터를 방문한 고객들은 직군별 업무행태와 특성을 연구 분석해 도출한 5가지 워크스타일에 따른 전시 공간을 관람하고 실제 직원이 근무하는 업무 공간을 둘러보며 퍼시스가 제안하는 오피스 솔루션의 차별점과 우수성을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다. 체험 후에는 사무환경 전문 컨설턴트(O.C)와의 1:1 상담을 통한 구매도 가능하다.

전시 공간은 △외근, 회의 등 개인 좌석 외 공간에서 일하는 시간이 많고 동료들과 커뮤니케이션이 많은 현장담당자·영업전문가의 ‘현장형 오피스(Onsite Player)’ △업무체계가 명확하고 매뉴얼화된 업무와 문서작업이 비교적 많은 인사담당자·총무관리자의 ‘지원형 오피스(Consistent Supporter)’ △동료들과의 업무적 교류보다는 지식/기술을 기반으로 집중하며 독립적으로 일하는 전문연구원·IT개발자의 ‘독립형 오피스(Independent Profession)’ △3~4인 규모의 단위공간에서 집중하여 연구하고 프로젝트 단위로 협업하는 제품디자이너·엔지니어의 ‘통찰형 오피스(Insightful Creator)’ △진취적인 사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집중과 협업의 조화를 이루며 일하는 마케터·기획자의 ’혁신형 오피스(Self Driven Innovator)’로 구성된다. 퍼시스 광화문 센터 ‘퍼포밍 오피스’의 업무 공간에는 개인 워크스타일에 맞춰 사무환경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스마트오피스 개념을 도입했다.

해밀홈

해밀홈, 여름철 끈적임 걱정 없는 이불패드 세트 출시

프리미엄 홈데코 브랜드 해밀홈(Haemilhome)이 여름을 맞아 쉽게 빨 수 있는 시원하고 가벼운 소재의 이불패드 세트 9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해밀홈 이불패드 셋트는 올록볼록한 요철을 잡은 엠보리플과 시어서커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이 우수하며 서늘한 촉감과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견고한 퀼팅으로 일반 패드솜이 아닌 전용솜을 사용해 잦은 세탁에도 복원력이 뛰어나다. 다양한 색상으로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힌 이번 신제품은 디자인 연구를 통해 인테리어적인 장식 요소를 가미했다. 차별화된 도안과 색상으로 조합한 자수 디자인은 기존 집 안 가구와 컬러배치에 용이하다. 해밀홈 이불패드 세트는 G마켓, 11번가 옥션, 위메프, 쿠팡, 티몬, 네이버 쇼핑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동원

동원F&B,  길고양이를 위한 착한 펫푸드 ‘러브투게더’ 출시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최근 이마트의 ‘몰리스펫샵’과 함께 길고양이를 위한 착한 펫푸드 ‘러브투게더’를 출시했다. 국내의 길고양이는 약 100만 마리 이상으로 추정되고 있으며 깨끗한 수분과 영양 섭취가 어려워 질병에 노출되어 있다. 길고양이의 질병은 다른 동물이나 사람에게 전염될 수도 있어 영양관리가 필요하다. ‘러브투게더’는 티아민, 판토텐산 등 필수비타민 함량이 높은 참치붉은살로 만든 습식 펫푸드 통조림이다. 이마트의 반려동물 전문 매장 ‘몰리스펫샵’에서 길고양이들을 위한 착한 상품을 개발을 하자는 제안으로 애묘용 습식캔 펫푸드 제조에 오랜 노하우를 지닌 동원F&B가 자사공장에서 직접 제조했다. 동원F&B는 일본 고양이 펫푸드 1위 브랜드와 30여 년간 파트너십을 유지해오고 있으며 지난 2014년부터는 ‘뉴트리플랜’ 브랜드를 통해 국내 시장에도 직접 펫푸드를 선보이고 있다.

동원F&B와 몰리스펫샵은 ‘러브투게더’ 판매수익금의 1%를 한국고양이보호협회(KOPC)에 기부하며 해당 기부금은 길고양이 급식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 동원F&B는 반려동물에 대한 인식이 과거보다 많이 진전됐지만 주인에게 버림받고 거리를 헤매는 길고양이들은 매년 늘어나고 있다. 펫푸드 제조업체로서 동물들과 더불어 행복하게 사는 사회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러브투게더’는 이마트의 ‘몰리스펫샵’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1박스(160gx24입)에 22,680원이다.

한샘

한샘, 스마트 LED 조명 ‘팔렛’ 출시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은 자사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에서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와 연동해 사용 가능한 스마트 LED 조명 ‘한샘 팔렛(Palette)’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6월 14일까지 최대 3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트 LED 조명 ‘한샘 팔렛’은 근거리 무선통신 방식으로 스마트폰과 연동된다. 전용 앱으로 조명의 밝기와 색상(노랑3000K-주광5700K)을 조절할 수 있어서 학습, 휴식, 홈파티, 수유 등 사용환경에 맞춰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조명의 밝기, 색상의 설정 값을 저장해 둘 수 있고 천장조명, 스탠드조명 등 2개 이상의 조명을 그룹으로 설정해 동시에 제어할 수 있다. 예정된 시간에 조명이 ON/OFF 되는 ‘취침타이머’, ‘기상알람’, ‘외출’ 기능도 유용하다. 잠들기 전 조명을 끄기 위해 일어나는 수고를 덜 수 있고, 시끄러운 알람소리 대신 조명 빛에 의존해 자연스럽게 기상할 수 있다. 외출시 정해진 시간에 조명이 켜지도록 설정하면 보안걱정을 덜 수 있다. 더불어 미국 환경보호청(EPA)에서 주관하는 에너지스타프로그램의 LED 조명 신뢰성 평가 기준인 ‘LM80’를 획득하는 등 높은 품질을 갖췄다. 일상 환경에서 약 5만시간 이상 사용 가능하며 생산된 제품을 5시간 이상 테스트 후 출고하는 등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친다. 전문 시공기사가 방문해 설치하고 제품 하자 발생시 5년간 무상 AS가 가능하다.

president
By president 2017.06.01 17:55
댓글작성

댓글없음

댓글없음!

이 기사에 관하여 첫번째로 관심을 표현해 주세요.

댓글작성
댓글보기

댓글작성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표시는 필수입력입니다.*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