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6일부터 일주일 간 ‘패션7DAYS 특집전’ 진행 F/W시즌 신규 론칭 상품 대거 편성 … 상품평 ․ 추첨이벤트 실시

president
By president 2017.11.04 17:19

■홈앤쇼핑, 6일부터 일주일 간 ‘패션7DAYS 특집전’ 진행  F/W시즌 신규 론칭 상품 대거 편성 … 상품평 ․ 추첨이벤트 실시

홈앤쇼핑, 6일부터 일주일 간 ‘패션7DAYS 특집전’ 진행

F/W시즌 신규 론칭 상품 대거 편성 … 상품평 ․ 추첨이벤트 실시

 

홈앤1

홈앤쇼핑(대표이사 강남훈)이 오는 6일부터 ‘패션7DAYS’ 특집전을 진행한다. 홈앤쇼핑은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일주일 간 의류 ․ 잡화 ․ 속옷 등 20여 가지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는‘패션7DAYS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특집전은 겨울시즌 고객들의 수요가 많은 니트, 코트, 트레킹화, 속옷 등의 상품으로 다양하게 준비됐다. 최근 방송을 통해 고객들로부터 많은 선택을 받았던 우수 상품들과 함께 새롭게 론칭하는 상품들까지 대거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1

이번 특집전 참여 상품은 홈앤쇼핑 모바일 앱을 통해 미리주문도 가능하다. 특집전 첫 날인 오는 6일 8시 10분에는 <알타이캐시미어>의 ‘프리미엄 캐시미어 니트’를 방송한다. 알타이캐시미어 니트는 너무 얇거나 두껍지 않은 12게이지 조직으로 가볍고 따뜻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선염으로 염색 후 방적하는 기법으로 색감과 원사가 선명하며 우수한 탄력성으로 원상태로 돌아오는 회복력이 좋다. 최고의 자연환경을 가진 캐시미어 원산지인 알타이 산맥에서 2017년에 채취한 뉴캐시미어만을 사용하는 고퀄리티 상품이다. 색상은 그레이, 그린, 아이보리, 핑크 네 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7일 7시 30분에는 <쏠리에>의 ‘울 블랜디드 코트’를 방송한다. 브랜드 론칭 3주년을 맞이한 캐주얼 컨셉 브랜드 쏠리에는 배우 박시연을 모델로 앞세워 17년 다양한 가을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론칭하는 울 블랜디드 코트는 울 블랜딩 소재의 코트로 뛰어난 보온력이 특징이다. 전체적으로 체형을 커버해주는 여유있는 핏감으로 가볍게 걸쳐도 멋스러우며 단추를 잠궈 입으면 H라인의 심플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곱슬곱슬한 털 내부에 공기를 가지고 있어 겨울철 찬 기온으로부터 보호해준다. 신축성과 회복력이 뛰어나 활동성 또한 겸비했다. 색상은 블랙, 차콜그레이, 버건디, 민트 네 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9일 8시 10분에는 <라이플리>의 ‘소프트 리얼 니트 4종’을 방송한다. 라이플리는 ‘LIFE(삶)’와 ‘FLY(자유롭게 날다)’의 단어가 조합된 네이밍의 홈앤쇼핑 PB브랜드다. 이번에 선보이는 소프트 리얼 니트는 세로골지 조직으로 전체적인 바디라인 굴곡에 맞춰 피팅되어 몸매라인을 예쁘게 잡아준다. 고가의 시마 컴퓨터 편직기를 사용하여 다양하고 세련된 조직감과 입체감, 컬러감을 완성도 있게 구현했다. 또한 아크릴에 폴리가 들어간 원사로 편직하여 편안한 착용감과 보송보송한 터치감을 느낄 수 있다. 색상은 와인, 셰이드 그린, 토프 베이지, 네이비 4종 구성이다.

2

10일 8시 50분에는 <엘렌느>의 ‘하프코트 ․ 롱베스트 세트’를 방송한다. 하프코트 ․ 롱베스트 세트는 실용도 높은 코트와 베스트 2종 구성으로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의 상품이다. 2017년 F/W 트렌드 컬러를 부담 없는 톤으로 구성하여 더욱 세련된 감성을 더했다. 특히 리얼폭스 100%의 참장식으로 색다른 연출이 가능하다. 코트는 블랙, 와인, 딥그린, 블루 색상 중 선택 가능하며, 베스트는 그레이 공통 색상이다.

12일 21시 35분에는 <로젠토>의 ‘트레킹화 ․ 워킹화 세트’를 방송한다. 로젠토 다이얼 멀티트레킹화는 활용성 높은 디자인에 트레킹화의 기능성인 다이얼락과 4중구조 아웃솔이 더해져 데일리 슈는 물론 가벼운 트레킹에서 레저활동까지 가능한 올인원 슈즈다. 함께 구성된 라이트업 워킹화는 가볍고 세밀한 조직감의 매쉬원단과 스타일리쉬한 컬러프린팅 패턴으로 일상에서 부담 없이 착용 가능한 상품이다. 여성용, 남성용으로 각각 판매되어 커플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특히 이번 특집전에서는 고객 감사의 의미로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상품평 이벤트 및 방송 중 추첨이벤트 진행으로 고객혜택을 확대했다. 또한 특집전 기간 동안 패션상품 구매고객 중 20명을 추첨하여 ‘LG트롬 의류건조기’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이번에 진행하는 패션특집전은 기존 우수 상품과 함께 새롭게 소개하는 론칭 상품으로 다채롭게 준비했다”며“엄선된 상품들과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만큼 기대감이 크다”고 말했다.

president
By president 2017.11.04 17:19
댓글작성

댓글없음

댓글없음!

이 기사에 관하여 첫번째로 관심을 표현해 주세요.

댓글작성
댓글보기

댓글작성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표시는 필수입력입니다.*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