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president
By president 2016.02.17 20:39 Updated

신상품

신상품/

 

CJ제일제당, 멸치 육수로 우려낸 ‘심야 우동’ (대)

CJ

CJ제일제당이 멸치 육수로 담백한 맛을 살린 우동 신제품 <심야 우동>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심야 우동>은 멸치를 기본으로 어묵, 다시마, 홍합을 함께 우려내 국물이 감칠맛 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인 제품이다. 김 가루와 대파 건더기 스프가 함께 들어 있어 ‘포장마차 우동’처럼 즐길 수 있다. 간편하면서도 부담 없이 야식을 즐기려는 소비자들로부터의 인기가 예상된다. CJ제일제당은 <심야 우동> 출시에 앞서 소비자 조사를 진행했고, 야식으로 먹는 우동은 깊은 맛의 국물보다 담백한 국물을 원하는 소비자가 많다는 것을 확인했다. 이에 밤에 포장마차에서 먹는 우동을 컨셉트로 해 멸치 육수로 만든 담백한 우동을 선보인 것이다. <심야 우동>은 대형마트 등 유통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4,480원(442g, 2인 기준)이다. CJ제일제당은 <심야 우동> 출시를 계기로 국내 대표 우동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가쓰오 우동’에 이은 대표 인기 품목으로 키운다는 전략이다.

 

LG생건, Mr.홈스타 싱크대 배수관 클리너 (소)

유한 (2)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싱크대 악취의 원인인 세균을 말끔히 제거하는 국내 최초 싱크대 배수관 전용 살균세정제 ‘Mr.홈스타 싱크대 배수관 클리너’를 출시했다. 싱크대 배수관은 청소가 어려워 주로 뜨거운 물이나 락스를 붓는 등의 방법을 택했지만, 이는 음식물 찌꺼기, 오염물 등이 부패하여 심한 악취가 발생하는 것을 해결하지 못했다. 반면 이 제품은 99.9% 살균력과 확실한 싱크대 악취 제거 및 반응 컵에 2가지 용액을 부어 넣으면 끝나는 간단한 사용법이 특징이다.제품 내 동봉된 컵을 배수구에 넣고 2가지 용액을 차례대로 부으면 풍부한 산소거품이 배수관의 세균까지 말끔하게 제거하여 악취를 해결한다. 반응 컵 바닥의 작은 구멍과 측면 홈을 따라 거품이 배수관에 착 붙어 천천히 타고 흐르기 때문에 I자형의 싱크대 배수관, 대형 배수관, 거름망까지 깨끗이 청소된다. 사용 후에는 물과 소금 등 천연 성분만이 남아 싱크대 배수관 부식 우려가 없고, 두 달에 한번만 사용하면 청결한 싱크대 배수관을 유지할 수 있다. 뛰어난 효과와 간단한 사용법으로 출시 보름 만에 초도 물량이 모두 완판 되는 판매기록을 세웠다.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KF94 방역용마스크 (소)

유한 (1)

유한킴벌리가 미세먼지 차단 기능을 한층 강화한 ‘크리넥스 KF94방역용마스크’를 출시했다.

‘크리넥스 KF94 방역용마스크’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로부터 황사, 미세먼지, 바이러스와 같은 감염원의 차단 효과를 허가받은 의약외품이다. 현재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크리넥스 KF80황사마스크’에 비해 미세먼지 차단 기능이 높고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등 전염성 질환의 감염원을 막는 방역 기능이 추가되어, 호흡기 보호에 높은 효과를 갖는다.

미세먼지 차단 효과가 있는 기능성 황사 마스크는 식약처에서 의약외품으로 분류하고, 제품에 ‘의약외품’과 미세먼지 차단효율(%)을 ‘KF수치’로 표시하도록 하고 있다. KF는 ‘Korea Filter’의 약자로 분진포집효율, 안면부흡기저항, 누설률의 기준에 따라 KF80, KF94 등급으로 나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차별화된 5중 구조로 이루어져 있고, 초정전 필터로 평균 입자크기 0.4㎛(마이크로미터)이하의 초미세먼지 입자를 94% 이상 차단하는 KF94 등급이다.

 

president
By president 2016.02.17 20:39 Updated
댓글작성

댓글없음

댓글없음!

이 기사에 관하여 첫번째로 관심을 표현해 주세요.

댓글작성
댓글보기

댓글작성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표시는 필수입력입니다.*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