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할배들이 떠난 그리스 여행

president
By president 2016.03.08 11:57 Updated

여행/할배들이 떠난 그리스 여행

 

 

“꽃보다 할배”와 “태양의 후예” 촬영지 신화의 땅, 그리스

꽃보다할배

tvN 에서 인기리에 방영했던 “꽃보다 할배” 라는 예능프로그램은 할배(?)급의 연예인들이 함께 여행을 하면서 벌이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소개한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에서 그리스를 여행한 적이 있는데  이 여행지를 소개한  여행작가는 “나이스트립 (주)꿈꾸는여행” 을 운영하는 진교훈 대표다. 그와 함께 그리스 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이번 여행 프로그램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Justgo 그리스 여행작가와 함께 떠나는 특별한 신화이야기”

 

유럽 남동부 발칸반도 남단에 위치한 그리스는 지중해 최고 여행지로 알려져 있다.

4~5월 여행지로 적격인 그리스는 신화 속 이야기의 주 무대이며,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섬 산토리니가 있는 환상의 나라이다.

이번 기회를 통해 그 동안 서유럽으로만 편재되었던 여행스타일을 잠시 제쳐두고 지중해의 보석, 그리스 여행을 통해 새로운 여행에 목마른 갈증을 시원하게 해소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최근 유럽∙지중해 전문여행사인 나이스트립 (주)꿈꾸는여행이 “JUSTGO 그리스 여행 작가와 함께 떠나는 특별한 신화이야기-산토리니에서 잊지 못할 3일” 상품을 출시하였다.

2012년부터 계속 진행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올해는 4/29, 5/30, 6/10, 8/12(광복절), 9/9일(추석연휴) 등 직장인들을 위하여 금요일 밤 출발하며 차별화된 여행을 원하는 특별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신화 원정대를 각 차수별 선착순 20명 모집한다고한다.

 

그리스2

그리스의 주요 도시들, 신화와 고대 유적이 살아 숨 쉬는 곳 아테네, 그리스 남쪽 땅 끝 마을 수니온, 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촬영지인 아라호바 마을, 아폴론의 성지 델피, 벼랑 끝에 서 있는 중세 수도원 메테오라, 지중해의 꽃 산토리니를 방문하며 특히, 미코노스 1박 뿐만 아니라 산토리니에서 2박 3일의 자유일정 등 충분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국내 유일한 여행 프로그램을 자부한다.

(주)꿈꾸는여행이 제안하는 TOUR POINT도 놓치지 말자. JUSTGO 그리스 여행 작가의 동행으로 그리스의 역사와 미술을 누구보다 재미있게 풀어낼 수 있으며, 에미레이트 항공 이용으로 하늘위의 호텔인 A380 편을 탑승(인천-두바이구간), 산토리니에서의 충분한 자유 시간으로 잊지 못할 그리스 여행을 제공한다.

 

세부일정은 홈페이지 (http://greece.nicetrip.co.kr)를 통해 볼 수 있으며, 상품가격에는 항공료를 비롯해 항공 TAX, 전 일정 숙박 및 식사와 전문 인솔자 비용이 포함이 되어 있다.

 

Tour Point

산토리니 2박 3일 자유일정

– 전문가의 동행으로 안심하고 산토리니 3일 즐기기

– 절벽위치 호텔로 변경 가능 ( 추가비용 있음)

– 산토리니 해변 즐기기 (레드비치, 까마리 비치, 블리하다 비치 등..)

– 렌트카, 카타마란(럭셔리 요트투어), 화산섬 투어

(자유롭게 현지에서 예약 또는 출발 전에 현지와 동일한 가격으로 예약대행 가능)

– 산토리니 나이트라이프 즐기기 ( 클럽, 뮤직바, 카페 등)

미코노스 1박 2일 자유일정

그리스3

 

나이스트립 (주)꿈꾸는여행, 그리스 신화탐방 10일(산토리니+미코노스) 상품 출시

…345만원부터, 4/29, 5/30, 6/10, 8/12(광복절), 9/9일(추석연휴)… 금요일 밤 출발

 

문의 : 02) 771-1932

<담당 : 채송화 실장>

관련 이벤트 페이지 : http://www.nicetrip.co.kr/community/greece_santorini.aspx

 

president
By president 2016.03.08 11:57 Updated
댓글작성

댓글없음

댓글없음!

이 기사에 관하여 첫번째로 관심을 표현해 주세요.

댓글작성
댓글보기

댓글작성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표시는 필수입력입니다.*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