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유한킴벌리,쌍용C&B

president
By president 2016.03.07 20:07 Updated

신상품/유한킴벌리,쌍용C&B

신상품/

 

유한킴벌리, 이색 신제품

‘크리넥스 가습촉촉마스크’ 선보여

 

유한킴벌리가 건조한 목을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이색 신제품 ‘크리넥스 가습촉촉마스크’를 출시했다. ‘크리넥스 가습촉촉마스크’는 이름 그대로 가습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마스크로, 마르고 건조한 목과 코를 촉촉하게 해 준다. 일반적으로 마스크는 입과 코, 목을 외부 환경으로부터 차단하고 보호해 호흡기 내 수분이 쉽게 증발하지 않도록 도와주는데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패키지에 동봉되어 있는 수분용 패드로 마스크 내부의 가습 상태를 높여 호흡기의 촉촉함을 극대화한다. ‘크리넥스 가습촉촉마스크’는 패드 형태의 필터를 물에 적셔 마스크 안쪽의 좌우 포켓에 넣어 사용하는데, 이때 소비자가 직접 흐르는 수돗물이나 식용수를 넣을 수 있어 위생적이다. 마스크 사용 전에는 비누나 손 세정제로 손을 깨끗이 씻은 후 필터를 만지고, 젖은 필터를 곧바로 마스크 속에 넣으면 보다 청결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3D 입체 구조로 마스크가 입에 닿지 않고 여유 공간이 있어 마스크 착용 시 호흡이 편안하며, 부드럽고 신축성 있는 소프트 와이드 이어밴드로 구성되어 착용감도 좋다.

‘크리넥스 가습촉촉마스크’는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온라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쌍용C&B, ‘코디 후레시아 황사마스크’ 3종 출시

생활용품 기업 쌍용C&B는 최근 미세먼지와 황사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해주는 ‘코디 후레시아 황사마스크’ 3종을 출시했다. ‘코디 후레시아 황사마스크’는 식약처가 인증 기준으로 정한 3가지 테스트를 모두 통과해 의약외품 허가를 받은 제품이다. 입자크기 0.6 마이크로미터의 미세입자를 80%이상 차단해 황사나 미세먼지 같은 입자성 유해물질의 호흡기 유입을 막아주는 KF80 등급과 0.4 마이크로미터의 미세입자 94%이상을 차단, 입자성 유해물질은 물론 신종플루 같은 질환 감염원까지도 예방할 수 있는 KF94 등급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됐다. 4중 구조의 고밀도 정전필터가 적용돼 있어 황사는 물론 PM2.5의 초 미세먼지가 호흡기로 들어가는 것을 막아줄 뿐만 아니라 3단 입체구조와 기능성 코 지지대가 흘러내리지 않도록 잡아줘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피부와 직접 닿는 부분의 피부자극테스트를 통과, 장시간 착용해도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특허(제10-1072467호) 받은 끈 조절기능이 적용, 사용자의 얼굴 크기에 맞춰 자유롭게 조절 가능해 더욱 편리하다.

쌍용C&B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8일부터 G마켓에서 배송비만 내면 무료로 ‘코디 후레시아 황사마스크’ 4장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선착순 1,000명에게 제공한다.

president
By president 2016.03.07 20:07 Updated
댓글작성

댓글없음

댓글없음!

이 기사에 관하여 첫번째로 관심을 표현해 주세요.

댓글작성
댓글보기

댓글작성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표시는 필수입력입니다.*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