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분양/현대산업개발

president
By president 2016.03.09 19:19

건설·분양/현대산업개발

건설·분양/

 

 

현대산업개발,

‘비전 아이파크 평택’ 585가구

 

현대산업개발이 경기 평택시에서 ‘아이파크’ 브랜드로 처음 선보이는 ‘비전 아이파크 평택’은 공원형 아파트다. 비전동 용죽지구 A1-1블록에 지하 1층~지상 27층 7개동 585가구 규모다. 전용면적 75㎡ 198가구, 84㎡A 231가구, 84㎡B 76가구, 103㎡ 80가구 등이다.

특히 전 가구가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4베이 판상형 구조로 전용 75㎡와 84㎡가 전체 가구의 86%를 차지한다.공원은 주택의 가치를 올리는 가장 중요한 인프라 중 하나로 꼽힌다. 녹지가 풍부한 아파트는 쾌적한 주거환경과 사계절 다른 조망을 누리는 장점이 있다.

단지 북측으로 배다리저수지를 품은 24만여㎡(7만평) 규모의 배다리 생태공원이 마주해 있어 산책이나 조깅 등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단지 서측과 남측으로 3개의 근린공원이 계획돼 있어 녹지가 풍부하다. 건폐율이 14%대로 낮게 조성해 주거 쾌적성을 높였다. 동간 사이가 최고 70m 이상 떨어져 있고, 전 가구가 남향 위주로 배치돼 있다. 커뮤니티 시설도 잘 갖춰졌다. 지하 1층에는 피트니스존·실내골프존·독서실·작은도서관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들어선다. 1층에는 보육시설을 비롯해 경로당이 들어선다. 또 어린이공원이 보육시설과 인접해 있어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도 좋은 환경을 갖췄다. 교육환경으로는 단지 맞은편에 초·중·고 학교 부지가 위치해 자녀들이 걸어서 통학할 수 있다. 평택고·비전고 등 평택 명문학교뿐 아니라 비전동 학원가 등도 인접해 있다.(031)692-7600

 

 

 

고양시 식사동 고층아파트단지가 밀집해 있는 식사지구내 ‘세인트빌’이 분양중이다. 이 지역은 고양국제고, 자율형 공립고인 저현고 등 우수한 학군에 풍수지리적으로 배산임수의 명당자리에 사통발달의 교통여건으로 동국대 한방병원, 동국대 고양캠퍼스가 있어 향후 주거지역 변경시 재산가치의 안정성이 뛰어난 지역으로 평가받고 있다.

올해 1월14일 복층포함 4개동 32가구로 분양을 시작하였으며, 인근 일산위시티 분양가격의 반값이하로, 주변지역의 전세가 수준의 분양가로 책정되어 있으며, 각 세대별 전용 지하창고 및 CCTV, 무인택배함을 갖추고 있는 고급 빌리지로서 손색이 없다. 세대별 기준층 전용면적 52.28㎡로서 실사용면적은 80.6㎡이며, 2억2천만원대에 분양중이며, 좀더 넓은 실사용면적의 복층형 타입도 동시에 분양중이다. 경의선 풍산역이 인접해 있으며, 외곽순환선 고양IC와의 접근성이 뛰어나 서울권 진출입의 불편함이 없으며, 3호선 원당역과 일산신도시 방향 대로를 이용하면 승용차5분 이내에 진입이 가능하다.

주변지역의 유사한 신축빌라형태가 없어 분양 오픈 후에 많은 관심이 집중된 현장으로, 향후 주변 아파트시세를 비교해볼 때 충분한 가격상승 요건을 갖추고 있어 투자목적으로도 한번쯤 고려해 볼 만하다. 신축빌라는 아파트와는 달리 최소 실입주금 만으로 입주가 가능해, 입주자금이 부족한 내집마련을 하고자 하는 사람에게는 안성맞춤이며, 최근까지 이어지고 있는 저금리 주택자금대출 정책을 잘 활용하는 것도 좋은 투자대안이 될 수 있다.

president
By president 2016.03.09 19:19
댓글작성

댓글없음

댓글없음!

이 기사에 관하여 첫번째로 관심을 표현해 주세요.

댓글작성
댓글보기

댓글작성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표시는 필수입력입니다.*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