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호밀밭·초원축제

president
By president 2016.04.16 18:09 Updated

축제/호밀밭·초원축제

축제/호밀밭·초원축제

 

안성팜랜드, 제5회 호밀밭·초원축제

양털깎기 체험, 승마시범쇼 등 다채로운 행사 마련

 

_포스터

제5회 호밀밭·초원축제가 지난 13일 문을 열었다. 축제기간은 오는 6월6일까지다.

안성팜랜드 대표 볼거리인 99만㎡(30만평) 초원에 펼쳐진 광활한 호밀밭을 메인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양털깎기체험 ▲가축 봄나들이 ▲도그쇼 ▲면양과 달리기 등 각종 이벤트와 다채로운 공연들이 준비되어 있다. 안성팜랜드는 축제 기간 동안 입장객들이 호밀밭을 산책할 수 있도록 개방한다. 호밀밭 입구에서 시작하여 꼬불꼬불한 길을 따라 걷다보면 팜랜드의 랜드마크인 미루나무 쉼터에 도착할 수 있다. 안성팜랜드 관계자는 “5월이 되면 호밀이 성인 키 높이만큼 자라나고 따사로운 봄날 호밀이 바람에 흔들리는 소리를 들으며 산책하는 것이 축제의 묘미”라고 전하며 “넓은 초원을 바라보며 스트레스를 날리고 지친 일상을 힐링하기에 안성맞춤인 장소”라고 말했다. 축제기간 동안에는 팜랜드 스탬프 투어 이벤트도 진행된다. 팜랜드 지도를 따라 다양한 가축들을 만나고, 호밀밭을 산책하다보면 8개의 스템프를 쉽게 모을 수 있다. 안성팜랜드는 스템프를 모두 모은 고객에게는 작은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이색 퍼레이드로 <가축 봄나들이>행사도 어린이들에게 인기다. 인기 만점인 가축들이 사육사를 따라 팜랜드 곳곳을 돌아다니며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전문 사육사가 진행하는 양털깎기 체험, 승마시범쇼, 팜팜꼬마기차, 면양과 달리기, 도그쇼, 가축퀴즈탐험 등 팜랜드는 고객들에게 도시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특별한 추억을 안겨줄 갖가지 이벤트 준비를 마친 상태다.금년에는 특별히 개장 4주년 기념행사도 함께 펼쳐지는데 입장객을 대상으로 편자 던지기, OX퀴즈 등 <팜랜드 골든벨>을 개최, 1등에게는 안성맞춤 한우등심 교환권을 증정하며 경품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4월 23일에는 나눔축산운동본부와 함께하는 “전국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가 개최되는데 푸른 초원에서 ‘축산’을 주제로 펼쳐지는 본 대회는 매년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농협안성팜랜드 이일규 사장은 “호밀밭·초원축제 기간 동안 방문한 고객들이 푸른 자연 속에서 여유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정성스럽게 준비했다”며 “ 팜랜드에서 가족들과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어 가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president
By president 2016.04.16 18:09 Updated
댓글작성

댓글없음

댓글없음!

이 기사에 관하여 첫번째로 관심을 표현해 주세요.

댓글작성
댓글보기

댓글작성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표시는 필수입력입니다.*

최근 글